[자료제공 : YNK코리아]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시스템홀릭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투 중심 ‘배틀로한’(Battle Rohan)이 공개 서비스 이후 ‘전투’ 매력에 빠진 유저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주말 저녁 ‘배틀’을 즐기는 열혈 유저를 위해 미션 달성 시 푸짐한 야식을 제공하는 ‘이제는 야식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로한’은 오는 6월말까지 총 6회에 걸쳐 매 회 색다른 미션과 야식 메뉴를 선정해 이벤트를 실시하며 매주 토, 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정해진 시간 내에 ‘배틀’ 플레이를 즐기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는 특정 미션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 피자세트 등 푸짐한 야식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1차 야식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며 해당 시간 동안 가장 활발한 플레이를 보여준 유저 총 100명을 선정해 수령한 즉시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치킨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주말에도 잊지 않고 ‘배틀로한’을 찾아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야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야식도 얻을 수 있는 1석2조 이벤트에 유저들이 즐겁게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로한’은 최근 건전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해 기존 클래식 ‘로한’의 수갑 시스템을 차별화해 도입하는 등 본격적인 오토 유저 단속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 로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