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니케아게임즈


니케아게임즈(대표 이주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게임 '오르페우스 스토리'를 리메이크하여 회사 창립 5주년에 맞춰 '갓 퀘스트 : 오르페우스의 선택'을 출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주영 대표는 "꾸준한 노력 덕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글로벌 금주의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며, "앞으로 많은 유저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갓 퀘스트 : 오르페우스의 선택'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전통 전략게임을 내세우고 있지만, 전혀 다른 장르인 비주얼 노벨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며, 이외에도 매주 왕국들의 위치가 조금씩 변하는 지진, 주변 플레이어에게서 세금을 걷고 무역을 하는 외교 등 독특한 시스템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비주얼 노벨 시스템을 통해 호감도를 높인 동료를 카드로 획득해 영웅 유닛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독특한 시스템 중 하나이다.

이번 니케아게임즈 5주년과 신규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갓 퀘스트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 퀘스트 : 오르페우스의 선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