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호요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X.D.글로벌(엑스디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1주년을 기념해 ‘야에 마을 벚꽃 화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80레벨에 달성한 이용자는 게임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아이템 수령 화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 주소 입력을 통해 실물 사이즈로 특별 제작된 사쿠라와 호무 테마의 화투인 ‘야에 마을 벚꽃 화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특별 확장 보급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어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은랑의 여명’, ‘진염행혼’, ‘설원 저격수’, ‘월하초옹’ 등의 다양한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붕괴3rd’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여왕강림’ 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여왕강림’ 영상을 통해 메인 스토리 제8장 이야기의 결말 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율자 키아나가 공간 지배의 능력으로 붕괴수를 소환하고 네겐트로피 기갑 부대와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장면까지 담아냈다.
‘붕괴3rd’는 고퀄리티의 3D 그래픽과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과 함께 화려하고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게임 속 마련된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발키리를 강력하게 육성시키면서 더욱 다이나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미호요 관계자는 “붕괴3rd가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분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푸짐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더 많은 관심과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붕괴3rd’ 1주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