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전투가 진행 중인 경우에만 활성화 됐던 명예 특성이, 격전의 아제로스(이하 격아)에서는 일반 필드에서도 적용된다. 호드 ↔ 얼라이언스 간 PvP를 허용하는 '전쟁 모드'를 켜면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일반 필드에서도 활성화 되는데, 호드는 오그리마, 얼라이언스는 스톰윈드에서만 전쟁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군단에선 명예 특성이었지만, 격아에서 '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PvP 특성)'으로 불린다. 공통 특성 1개, 직업별 스킬 특성 3개만 선택 할 수 있다. 공통 특성은 군중 제어 효과에 대응할 스킬로 구성되어 있다. 군중 제어 지속 효과 20% 감소의 [가혹함]과 5초 이상 지속되는 제어 효과를 제거(1분 쿨타임)하는 [상황 적응], 그리고 다시 부활한 2분 쿨타임의 [계급장] 중에서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직업/전문화별 PvP 특성은 전체적으로 군단의 명예 특성과 비슷한 효과로 구성되어 있지만, 선택할 수 있는 건 3개 뿐이라 선택의 폭이 좁다. 또 상황에 따른 잦은 특성 변경이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6월 27일 기준, 격아 베타 서버에서 확인한 직업/전문화에 따른 PvP 특성 정보다. 격아 베타 서버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185레벨 장비를 입고 확인했으며, 이에 기술 계수에 따른 표기 피해량/치유량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 - 직업/전문화 별 '플레이어 간 PvP 특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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