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자료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FIFA 온라인 4'의 주제곡 'El Tornado - 박재범&그레이(이하 엘 토네이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넥슨은 'FIFA 온라인 4'의 그래픽을 통해 구현된 호날두 선수의 엘 토네이도 기술이 담긴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엘 토네이도'는 최상위 레벨의 플레이 기술 중 하나로 오는 5월 17일 공개하는 'FIFA 온라인 4'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FIFA 온라인4' 주제곡 '엘 토네이도' 역시 아티스트 박재범과 그레이가 해당 영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한편, 넥슨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사전등록 누적 참여자 수가 200만을 돌파하여 기본 '참여보상' 외에도 '누적보상'으로 '[런칭]스페셜 브론즈 팩(3개)'와 '행운의 BP카드(1만~50만BP)', '[런칭]스페셜 실버 팩(3개)'을 제공한다. 누적 참여자 수가 250만을 넘으면 '행운의 BP카드(3만~75만BP)'를, 300만을 넘으면 '[런칭]스페셜 골드 팩(3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정식등록'에 참여하면 5월 3일부터 진행 예정인 '구단주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