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VR(가상현실) 선도기업 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는 자사의 VR 체험 브랜드 ‘브이알존 시네마(VRZONE CINEMA)의 인기 호러 액션 타이틀 ‘헌티드(Hunted) 에피소드3’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헌티드 에피소드3’는 어트랙션 체험으로 이용되어 왔던 스페이스 델타에 콘텐츠를 접목해 배위에서 전투를 벌이는 느낌을 최대한 살렸으며, 절벽에서 날아오는 좀비들을 격퇴하고 보스 몬스터 ‘악마 벨리안’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 개최된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에서 ‘헌티드 에피소드3’가 처음 공개될 당시 이를 체험해보기 위한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브이알존의 메인 콘텐츠인 ‘헌티드’는 시뮬레이터 기기와 콘텐츠 아이디어를 접목시킨 에피소드형 게임으로 별도의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음에도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전에 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드웨어 및 콘텐츠가 업그레이드 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헌티드 에피소드3’는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브이알존 시네마’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강남점에서도 조만간 이용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