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이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모아 24일부터 깜짝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깜짝 이벤트는 레퀴엠 홈페이지 내 ‘레퀴엠 블로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해 현재 실시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외에 레퀴엠 유저들이 추가로 선호하는 이벤트를 선정해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오는 24일과 25일에는 레퀴엠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경험치 1.3배, 아이템 드롭율 2배, 게임 머니 획득량 2배가 증가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레퀴엠 유저들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아이템인 ‘스킬초기화 아이템’을 24일부터 30일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레퀴엠의 특별한 선물 ‘스킬초기화 아이템’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산타 G’ NPC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한편, 레퀴엠은 크리스마스 ‘소원’, ‘선물’ 이벤트에 이어 30일까지 ‘축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산타 의상을 입고 찍은 스크린샷과 영상을 각종 UCC 사이트에 올린 후 1:1 문의 게시판에 내용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크리스마스 썰매로 변신한 이동수단 ‘윙라이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카드’ 아이템을 트리에 10개 이상 등록하면 추첨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서문성수 레퀴엠 PM은 “레퀴엠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24일과 25일 깜짝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며, “이번 깜짝 이벤트가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