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가 출시한 '아이러브잇! for kakao'가 16일 기준 구글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 부문 1위, 인기순위 4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7일 정식 출시한 '아이러브잇! for kakao'는 10일 만에 가입자수 40만명을 돌파했다. 여성 유저들을 상대로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한 결과다.

'아이러브잇! for kakao'는 파티게임즈가 내놓은 신작으로, 수천 가지 패션·뷰티 아이템을 수집하고 컬러까지 스타일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스타일링 대결 컨테스트와 내 스타일을 맘껏 뽐내는 화보촬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러브잇! for kakao'는 인터넷 쇼핑몰 소녀나라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다운로드자 전원에게 소녀나라 3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초반 쿠폰 발행 수가 1만건을 넘기도 했다.

이용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공식카페 후기에 따르면 “남자 캐릭터가 너무 잘생겨서 짜릿하다”, “나만의 아이돌을 키우는 느낌이 든다”, “의상에 디테일이 살아있다” 등의 댓글이 많다.

회사 관계자는 “정식출시 이후 여성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장기적 흥행을 위한 자리잡기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아이러브잇!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