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여름 시즌 ‘노바(NOVA)’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캐릭터 ‘일리움’을 추가했다.

‘일리움’은 ‘롱기누스’, ‘글로리 윙’, ‘그람 홀더’ 등 고대 크리스탈을 활용한 다양한 마법과 강력한 기계 소환수 등을 통해 적을 제압하는 마법사 캐릭터로, 크리스탈에 마력이 가득 차면 마법 날개를 펼쳐 자유자재로 비행하며 광범위한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일리움 부스트업’ 이벤트를 진행, ‘일리움’ 캐릭터로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마일리지’, ‘경험치 2배 쿠폰’, ‘NOVA 코인’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외딴 섬’ 해변에서 타 유저들과 물총으로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해변의 무법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투에서 획득 가능한 점수를 모으면 ‘NOVA 코인’, ‘경험치 2배 쿠폰’, ‘레지스탕스 교관과 함께 해변에 의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썸머 포토 카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효과를 가진 ‘썸머 포토 카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썸머 포토 카드’는 총 12종으로 각각 네 가지 등급(SS~B)이 존재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게임 내에서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일요일에는 ‘썬데이 메이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매주 일요일마다 ‘스타포스’ 강화 비용 30퍼센트 할인 혜택, ‘NOVA 박스 코인’ 획득량 2배 증가 혜택, ‘S등급 썸머 포토카드’ 지급 혜택 등을 각각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업데이트 ‘노바(NOVA)’ 콘텐츠 및 ‘일리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