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의 모바일 비행 전투 시뮬레이션 ‘라이징포스:강철의날개(이하 ‘라이징포스’)’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라이징포스’는 모바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3D 비행 전투 시뮬레이션이다. 130여 종의 사실적으로 구현된 전투기와 70여명의 파일럿을 통해 제2차 세계 대전, 진주만 공습, 걸프 전쟁 등 실제 역사 속에서 펼쳐지는 비행 전투 경험을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8기 전투기 편대의 사령관이 되어 전투를 지휘하지만 공중 전투뿐만 아니라 육상지원, 함대지원, 국군 합동 전투 공격을 통해 육해공 지원을 포함한 대규모 공중전투를 즐길 수 있어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스케일과 다이나믹한 전투에 고퀄리티 3D 그래픽까지 더해져 보다 생생한 전투를 느낄 수 있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라이징포스’는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에 20레벨 달성 후 공식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자 100명 달성 시 높은 등급의 전투기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개발문서 5개 쿠폰번호를 공식카페에 공개하고, 인증샷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종이모형북을 증정하는 ‘도전하라 레벨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최고의 공략왕 사령관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략 게시판에 게임 공략을 올린 유저들 중 게시글의 전문성에 따라 당첨자를 선정 후 1등부터 3등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문화상품권(5만원권)’과 ‘1000 다이아’를 제공하고, 2등 2명에게 ‘문화상품권(1만원권)’과 ‘500 다이아’를, 3등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5천원권)’과 ‘300 다이아’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모든 유저에게 4성 도면을 얻는데 필요한 고급특수도면 30개 쿠폰을 제공하는 ‘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모바일 비행 전투 시뮬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라이징포스를 드디어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 라이징포스를 통해 보다 다양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