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포플러스는 본격 이세계 모험 RPG ‘SOS:여동생을 구해줘!’의 캐릭터 ‘마리안느’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진행한 코스프레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RzCos에서 맡아서 진행되었으며 코스프레를 담당한 ‘레브’는 RzCos의 대표 모델로 ‘리그 오브 레전드’, ‘사이퍼즈’, ‘밀리언 아서’ 등 다양한 게임의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코스어다.
이번에 선보인 코스프레의 캐릭터 ‘마리안느’는 성스러운 기도로 파티원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는 사제 캐릭터이다. 수녀의 모습으로 기도를 하는 모습을 충실히 재현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델 레브는 “수녀복 특유의 경건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내면서도 발랄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본연의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스프레 공개를 기념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댓글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20일부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브’의 더 많은 코스프레 화보 및 CBT 관련 소식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