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트위치tv 방송 화면 캡처

플래쉬 울브즈가 르블랑을 풀어주고도 1세트에 승리했다. 스노우볼 굴리는 조합을 꺼냈던 G2 e스포츠는 다급한 나머지 근거가 부족한 설계 플레이를 이어갔는데, 플래쉬 울브즈는 이를 잘 받아치면서 격차를 벌렸다. 한타 상황에서는 정확한 타겟팅으로 승기를 굳혔다.


선취점이 탑 라인에서 나왔고, G2 e스포츠가 차지했다. '트릭' 김강윤의 엘리스가 '솔방울탄'을 타고 위쪽으로 넘어가 '익스펙트' 기대한의 레넥톤과 함께 노틸러스를 처치했다. 플래쉬 울브즈는 상대의 탑 라인 집중에 제대로 반격하면서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미드 라인에서도 플래쉬 울브즈가 상대의 노림수를 먼저 받아치면서 또 득점했다. '즈벤'의 시비르와 레넥톤이 함께 설계했던 노림수가 상대의 발빠른 합류에 무산됐다. 봇 라인에서는 '퍽즈'의 르블랑이 플래쉬 울브즈의 설계에 쓰러졌다. G2 e스포츠는 반대 라인에서 아무런 이득을 취하지 못했다. 답답해진 G2 e스포츠가 미드 1차 타워 다이브를 시도했지만, 이마저도 상대의 반격에 실패했다.

주도권을 쥐게 된 플래쉬 울브즈는 적극적으로 라인 압박을 가하기 시작했다. 탑 라인에서 G2 e스포츠가 홀로 있던 라이즈를 노렸는데, 플래쉬 울브즈는 완벽한 반격으로 한타 대승을 거뒀다. 이는 자연스럽게 바론 버프 획득으로 이어졌다. 스틸을 노렸던 엘리스도 허무하게 쓰러졌다.

순식간에 봇 억제기를 파괴한 플래쉬 울브즈. 미드를 압박하다가 라이즈의 궁극기로 탑 라인으로 달려가 또 한타에서 대승을 거뒀다. G2 e스포츠는 후퇴할 수밖에 없었고, 플래쉬 울브즈가 1세트 완승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