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아이러브니키)가 12일 출시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파티게임즈는 금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오는 16일까지 100일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아이러브니키’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인 50루비와 50하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주까지 ‘도전! 니키 골든벨’도 준비했다. ‘아이러브니키’ 스토리와 아이템 등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내 ‘여정’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퀴즈를 풀면 된다. 총 정답 횟수에 따라 최대 50루비와 스타코인 25개 등의 단계별 보상을 지급한다.

14일부터 16일까지는 버프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메인 코너인 ‘여정’의 ‘공주급’ 스테이지 진행 시 재화와 아이템 획득률을 2배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파티게임즈는 KBS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과 컬래버레이션 의상세트를 출시하고 출석 및 결제,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지난 7월 5일 정식 출시 후 100일을 맞이한 ‘아이러브니키’는 구글플레이 매출 최고 4위, 앱스토어 매출 최고 2위까지 올랐으며, 현재까지 27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스타일링과 대결, 수집이라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후 100일 동안 변함 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러브니키’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티게임즈의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