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애드웨이즈코리아


글로벌 토탈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한국총괄 전수남)는 글로벌 모바일 애드네트워크 모부시(한국대표 대니한)와 한국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지원을 위한 전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양사가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게임사들의 효율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진행을 적극 돕고자 이뤄진 것이다.

애드웨이즈를 통해 마케팅을 집행하는 개발사들은 모부시가 보유한 광고 인벤토리 가운데 상위 노출된다. 또한, 자사의 광고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의 1SDK로 글로벌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국가별 유입성과도 분석 가능하다.

애드웨이즈는 12개국, 22개 거점의 강력한 글로벌 아시아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선두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년 간 축적해 온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녹여내 최적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부터, 광고 운영 서비스까지 토탈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부시는 전 세계 250개 국가에서 월 31억 모바일 클릭을 발생시키고 있는 스페인계 글로벌 애드네트워크로 스페인, 멕시코, 인도, 싱가폴에 지사를 운영 중이며, 미국을 비롯한 주요 시장에 지사 설립을 준비 중이다.

전수남 애드웨이즈코리아 한국총괄은 “애드웨이즈는 국내서 해외로 진출하는 모바일 개발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는 만큼 양사의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총집약해 국내 개발사들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니한 모부시 한국대표는 “한국의 우수한 모바일 서비스들이 한국 시장에만 머무는 것보다 빨리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면서 “이번 파트너십으로 국내 개발사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애드웨이즈와 글로벌 시장의 방대한 트래픽을 보유한 모부시가 함께 게임업계는 물론 한국 모바일 시장 전체에 의미있는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