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워게이밍 ]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개발 조직을 분산 개발 환경을 도입하여 재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향후 워게이밍의 각 개발 스튜디오들은 개별적인 특정 타이틀 개발에만 집중하지 않게 된다. 대신 각 타이틀들은 향후 각각의 스튜디오에서 모인 전문가로 구성된 특별 프로젝트 팀에 의해 관리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의 마티아스 밀레네(Matias Myllyrinne) 개발 부문 총책임자(Head of Development)는 "비디오 게임 산업의 급속한 변화로 인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 것은 성공의 필수조건이 되었다. 한 스튜디오가 하나의 히트작을 개발해 팀을 키우고 복잡한 조직 구조를 만들어 가면서 꾸준히 지원하고 개선해 나가는 것은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 분산 개발 환경의 도입은 워게이밍의 각 개발 스튜디오와 지사의 가장 뛰어난 최적의 인재들을 한데 모아 궁극적으로는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게임 체험을 제공하도록 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개발 조직 개편에 따른 긍정적인 효과는 곧 가시화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티아스 밀레네 워게이밍 개발 부문 총책임자는 지난 해 워게이밍에 합류했으며 '앨런 웨이크', '맥스 페인'의 개발사인 레메디 엔터테인먼트(Remedy Entertainment)에서 6년간 CEO를 역임한 바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동영상] PS5 프로로 플레이한 '그란투리스모7'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9-28 |
▶ [프리뷰] '프린세스 메이커: 카렌', 첫 데모에도 핵심은 다 담았.. [2] | 김수진 (Eonn@inven.co.kr) | 09-28 |
▶ [인터뷰] 온라인 게임 불모지 개척한 '펄어비스' 일본법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9-28 |
▶ [프리뷰] 단간론파 개발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최종방위학원..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9-28 |
▶ [뉴스] 진화(REV)의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9-28 |
▶ [인터뷰] "아틀러스 작품의 집대성" 메타포: 리판타지오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9-28 |
▶ [인터뷰] '팰월드' 포켓페어 "한국 유저 만족시킬 업데이트 전개..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9-28 |
▶ [인터뷰] '용과 같이', 철학 대신 재미가 만든 코믹함과 현실성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9-27 |
▶ [인터뷰] 삼국지를 몰라도 OK, 진삼국무쌍 오리진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9-27 |
▶ [뉴스] 쓰론 앤 리버티, 스팀 글로벌 매출 2위 기록 [3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9-27 |
▶ [뉴스] 캘리포니아 주, "임의로 사라지는 디지털 콘텐츠에 '구..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9-27 |
▶ [뉴스] 일본 게임산업 동향, "스팀 중심으로 PC 시장 확대"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9-27 |
▶ [동영상] 모바일로 은하전쟁, '이브 갤럭시 컨퀘스트' 10월 29일.. [6] | 윤서호 (Ruudi@inven.co.kr) | 09-27 |
▶ [동영상] 다시 축구의 시간, EA 스포츠 FC25 출시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9-27 |
▶ [인터뷰] 못다한 이야기를 끝내러 왔다, '아랑전설 CotW' [6] | 강승진 (Looa@inven.co.kr) | 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