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드사하라]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Ⅱ)’가 신규 맵 ‘므드발드 산맥’을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네이처 영토’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신규 맵 ‘므드발드 산맥’은 판타지적인 요소가 가득한 곳으로 설원 속에 숨겨진 신비로운 신전의 모습을 하고 있다. 눈에 뒤덮힌 석상들과 산맥들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캐릭터의 모습도 포함돼 있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모바일 전략 RPG의 자존심 ‘불멸의 전사’의 후속작 ‘불멸의 전사Ⅱ’는 전작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 그리고 수준 높은 그래픽 등으로 출시하기 전부터 유저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길드와 길드레이드, 거대Boss 전투가 오픈 컨텐츠로 포함된다는 점이 지난 3월 3일 미디어데이에서 발표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네이처 영토에 이어 불멸의 전사Ⅱ의 새로운 맵인 므드발드 산맥을 공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3월 16일부터 3월 18일까지 마지막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하고, 빠르게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프리미엄 테스트와 풍성한 혜택이 있는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불멸의 전사Ⅱ’의 신규 맵 ‘므드발드 산맥’은 공식 카페와 게임소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