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 금일(17일) MBC의 새 수목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제작 지원에 참여 중이라고 밝혔다. 장르를 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넥스트무브는 ‘밤을 걷는 선비’와 함께 다시 한 번 게임과 콘텐츠 간, 연계프로젝트 진행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조주희 글, 한승희 그림의 ‘밤을 걷는 선비’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12 우수 만화 글로벌 프로젝트로 선정된 작품으로, 조선시대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뱀파이어 선비와 사랑에 빠지는 달달한 로맨스와 절대 악인과의 대결을 그린 액션 판타지가 조화되어 큰 인기를 끌었고, 콘텐츠K는 이를 원작으로 드라마를 제작하여 7월 8일(수)부터 MBC 수목 드라마로 전파를 타기 시작했다.

넥스트무브는 원작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를 제작하는 동시에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게 되었으며,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 프로젝트 공개를 앞두고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만화와 드라마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과 재미에 게임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고 있다”며, “밤을 걷는 선비는 키이스트 산하 콘텐츠엔과 함께 약 1년 전부터 준비를 해 왔던 프로젝트이니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모바일게임 ‘밤을 걷는 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밤을 걷는 선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가입하는 유저에게 게임 출시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