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전략 카드배틀 RPG ‘일이삼국지’의 사전 공개 테스트(이하:Pre-OBT)를 3일부터 시작한다.

‘일이삼국지’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6월 3일(수)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플레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Pre-OBT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Pre-OBT는 생성된 캐릭터의 이름, 레벨, 재화 등 모든 게임 데이터가 정식 출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될 뿐 아니라, 게임 내 결제 서비스까지 가능해 정식 버전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일이삼국지’ Pre-OBT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모든 참여자에게 매일 다이아 288개를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불편사항이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룽투코리아는 “출시 전부터 ‘일이삼국지’에 대한 국내 게임 이용자들의 큰 기대에 감사 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들을 3D로 등장시켜, 캐주얼하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RPG 게임으로 국가전, 대부호 미니게임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기존 게임들과 달리 ‘펫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재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일이삼국지’의 게임 홍보 모델로는 현재 SNL코리아의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에서 엉터리 외국어를 구사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다까라 시바사키’ 강유미가 발탁 됐다.

Pre-OBT 및 사전등록 이벤트 관련하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