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의 신작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가 12월 22일 오후 3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즈믹아레나’는 미소녀와 로봇 그리고 액션의 세 가지 키워드를 내세우는 PC 온라인 대전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마음에 드는 미소녀와 로봇을 수집/육성하여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코즈믹아레나’의 정식 서비스에서는 1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와 60여 종의 로봇, 100여 종의 무기가 공개되며, 정식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여 플레이어들이 지루해 할 틈을 주지 않을 예정이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는 22일 밤 12시까지 접속한 유저에게는 사전등록 이벤트의 성공을 기념하는 ‘특별 무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동시에 처음 결제를 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보너스 유료 머니 25%와 함께 미소녀 캐릭터 ‘파르미에’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정식 서비스 기념 특별 로그인 캠페인과 랭크 업 캠페인을 진행하여 코즈믹아레나를 즐기기만 해도 각종 유료 아이템과 FP(프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FP는 레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유료 캡슐머신에 유료 머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이다.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의 양선영 대표는 “12월1일 시작한 사전등록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며, “미리 사전등록해주시고 코즈믹아레나를 기다리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사이버스텝만의 액션과 재미를 제공해드리겠다.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코즈믹아레나’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osmicarena.cyberstep.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yberstepei/)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