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SJ커뮤니케이션즈 ]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 중인 '무극'의 정식 후속작 '무극난투'의 CBT 일정이 최종 확정됐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31일), '무극난투'의 CBT 일정을 4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난투RPG '무극난투'는 간드로메다의 명작 게임 계보를 이을 대작이다. 전작인 '무극'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이 게임은 기존 검황, 마후 영웅 외 도신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본격적인 신(神)과 인간(人間)의 난투를 담고 있다. 특히, PVP, PVE, RVR 등 끝없이 이어지는 난투 콘텐츠들로 전투 자체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전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무극난투'의 사전등록이벤트도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받게 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캐시까지 확보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는 지난 3월 진행한 FGT를 통해 현지화 완성도를 높게 평가 받았으며 또한, CBT 준비가 매우 순조로워 빠르게 CBT 일정을 확정했다"며, "난투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4월 9일부터 시작될 무극난투의 CBT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난투RPG '무극난투'의 게임 정보와 CBT 일정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