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연인들의 달콤한 기념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20위권을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여우비’는 최근 2.1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게임을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여우비’는 쟁쟁한 타이틀 사이에서도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구글플레이에서는 ‘금주의 Play 추천 게임’이라는 주요 피처드에 여우비가 소개되고,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는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유저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여우비’는 2월 9일(월)부터 15일(일)까지 발렌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발렌타인 던전’을 오픈하며, 2월 14일(토) 단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우편으로 삼세정연(반지)를 지급하는 ‘두근두근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여우비’는 오는 8일(일)까지 문파 주둔지에서 보스를 격파하는 스크린샷을 촬영한 후 서버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및 스크린샷 내 있는 모든 유저에게 ‘문파 공헌패(10개)’와 ‘귀속원보(50)’을 증정하는 ‘우.문.단(우리 문파의 단결력을 보여줘!)’를 실시하며, 15일(일)까지는 탈 것 달성 레벨에 따라 최대 은별 두루마리 200개를 지급하는 ‘나의 탈 것 정복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연인들의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하여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더욱 달달해졌다”며, “이번 이벤트가 유저분들의 마음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최상의 서비스로 크나큰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