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8강 B조 경기에서 Winners가 수준 높은 운영으로 SQUARE를 2:0으로 완파, 4강 진출에 성공했다.
■ 운영의 승리! Winners, 운영의 힘으로 1세트 획득
양 팀 모두 무난한 챔피언 조합으로 1세트를 시작했다. 경기 시작 10분경, Winners가 먼저 드래곤을 획득하는 것에 성공한다. 이어, Winners는 탑 라인 3인 갱킹을 통해 SQUARE의 탑 라이너, '끄앙 달카' 박명준의 리산드라를 잡아내며 연속해서 이득을 얻는다. 하지만 SQUARE의 저항도 만만치 않았다. 매복을 통해 Winners의 서포터 '루나어린이' 장경호의 잔나를 잡아내고, 곧바로 드래곤까지 얻어내는 것에 성공하며 균형을 맞춘다.
하지만 Winners는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운영을 보여준다. 한타에서 큰 이득을 거두진 못했지만 오브젝트 컨트롤부터 시야장악까지, 모든 면에서 SQUARE를 압도하기 시작했다. 경기 시작 28분경, Winners는 바론을 획득하고 이어 펼쳐진 한타에서도 대승, 게임 주도권을 가져오며 1세트를 승리한다.
■ 압도적인 전력차! Winners, 힘으로 SQUARE를 제압하며 4강 진출 성공
2세트는 양 팀 모두 자신들이 가장 자신 있어하는 챔피언을 선택했다. SQUARE는 제드를, Winners는 신지드와 미드 리븐이라는 독특한 카드를 꺼내 들었다.
2세트의 선취점도 1세트와 마찬가지로 Winners의 몫이었다. 경기 초반 SQUARE의 정글 지역에서 펼쳐진 교전에서 Winners의 정글러 '나의노예성진찡' 정수종의 자르반 4세가 멋진 스킬 활용을 통해 교전을 승리로 이끈다. 이어 펼쳐진 교전에서도 Winners의 미드라이너 '내가강만식' 강만식의 리븐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이득을 얻으며 크게 앞서간다.
한 번 주도권을 잡은 Winners는 계속해서 공격적으로 게임을 풀어간다. Winners는 경기 시작 15분경, 킬 스코어 10킬, 글로벌 골드 1만 이상 앞서 나가며 사실상 게임 초반부터 승부를 결정짓는다. 이후에도 Winners는 빈틈없는 운영을 보여주었고 결국 버티지 못한 SQUARE가 항복을 선언, 이변 없이 2세트도 가져가며 4강 진출에 성공한다.
한편 8강 C조, Under와 Anachy의 대결은 1월 20일(화)로 예정되어 있다.
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8강 B조 경기 결과
Winners vs SQUARE - 2:0 Winners 승
1set : Winners 승 vs 패 SQUARE
2set : SQUARE 패 vs 승 Win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