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킬'발동을 통해 승리를 더 쉽게
모든 카드는 각자 스킬을 가지고 있다. 이 스킬은 전투 중에 자동으로 사용되며, 사용되는 스킬은 상단에서 스틸컷이 등장하게 된다. 모든 스킬은 고유의 발동율이 존재하는데 강한 엘리멘탈을 착용할 수록 이 발동율이 증가하게 돼 더 쉽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1] 스킬의 발동
1. 스킬의 발동은 전투 중에 자동적으로 사용된다.
2. 사용되는 스킬은 상단에서 스킬컷이 등장한다.
3. 강한 엘리멘탈일수록 높은 스킬 발동율을 가지게 된다.
[2] 카드의 스킬
1. 카드는 공격스킬/버프스킬/디버프스킬/해제로 크게 4분류로 구분 된다.
2. 스킬은 전체 덱 능력치 기반의 스킬과 카드 능력치 기반의 스킬이 존재한다.
1-1) 도끼 : 도끼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2) 활 : 활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3) 클로 : 클로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4) 총 : 총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5) 해머 : 해머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6) 창 : 창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7) 검 : 검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2-1) 맹독 감역 : 적에게 지속적인 독 피해를 입힌다.
2-2) 흡혈의 주박 : 적에게 출혈피해를 지속적으로 입히고, 그 양만큼 체력이 회복된다.
2-3) 출혈의 상처 : 적에게 지속적인 출혈 피해를 입힌다.
2-4) 혹한의 저주 : 적에게 지속적인 동상 피해를 입힌다.
2-5) 폭염의 흔적 : 적에게 지속적인 화상 피해를 입힌다.
3-1) 기술의 상실 : 상대의 스킬 발동률을 하락시킨다.
3-2) 공격의 상실 : 상대의 공격력을 하락시킨다.
3-3) 필살의 상실 : 상대의 치명타 확률을 하락시킨다.
3-4) 방어의 상실 : 적의 방어력을 하락시킨다.
4-1) 구원의 방패 : 제한된 턴 동안 카드 체력에 비례한 쉴드를 생성한다.
4-2) 포용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적에게 받은 피해의 일정량을 회복한다.
4-3) 방어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일정 수치의 방어력이 상승한다.
4-4) 한계의 방패 : 제한된 턴 동안 덱 체력에 비례해서 방어력이 상승한다.
4-5) 공격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덱 공격력이 상승한다.
4-6) 필살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치명타 확률이 상승한다.
5-1) 인과의 해소 : 나에게 적용된 스킬을 해제한다.
5-2) 헌신의 치유 : 일정 턴 동안 카드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5-3) 결속의 치유 : 일정 턴 동안 덱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5-4) 구원의 치유 : 카드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5-5) 신성의 치유 : 덱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참고자료] 스킬 정리
[3] 링크 스킬
1. 특정한 카드들을 한 덱에 배치하면 연계된 스킬이 발동된다.
2. 링크 스킬은 시즌마다 종료되는 카드도 존재하며, 추가되는 스킬도 존재한다.
3. 연계된 카드를 한 덱에 배치하지 않으면 스킬은 발동하지 않는다.
[4] 링크 스킬의 발동
1. 링크스킬은 일반스킬을 대체한다. 링크 스킬의 조건이 맞는 카드가 덱에 있다면 일반 스킬 대신에 링크 스킬이 계속해서 발동하게 된다.
2. 연계스킬이 발동되면 연계된 모든 카드들의 컷씬이 등장한다.
3 연계스킬의 발동은 엘리멘탈의 스킬 발동율에 따라서 달라지게 된다.
1. 스킬의 발동은 전투 중에 자동적으로 사용된다.
2. 사용되는 스킬은 상단에서 스킬컷이 등장한다.
3. 강한 엘리멘탈일수록 높은 스킬 발동율을 가지게 된다.
[2] 카드의 스킬
1. 카드는 공격스킬/버프스킬/디버프스킬/해제로 크게 4분류로 구분 된다.
2. 스킬은 전체 덱 능력치 기반의 스킬과 카드 능력치 기반의 스킬이 존재한다.
1-1) 도끼 : 도끼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2) 활 : 활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3) 클로 : 클로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4) 총 : 총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5) 해머 : 해머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6) 창 : 창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1-7) 검 : 검 타입의 공격 스킬 아이콘.
2-1) 맹독 감역 : 적에게 지속적인 독 피해를 입힌다.
2-2) 흡혈의 주박 : 적에게 출혈피해를 지속적으로 입히고, 그 양만큼 체력이 회복된다.
2-3) 출혈의 상처 : 적에게 지속적인 출혈 피해를 입힌다.
2-4) 혹한의 저주 : 적에게 지속적인 동상 피해를 입힌다.
2-5) 폭염의 흔적 : 적에게 지속적인 화상 피해를 입힌다.
3-1) 기술의 상실 : 상대의 스킬 발동률을 하락시킨다.
3-2) 공격의 상실 : 상대의 공격력을 하락시킨다.
3-3) 필살의 상실 : 상대의 치명타 확률을 하락시킨다.
3-4) 방어의 상실 : 적의 방어력을 하락시킨다.
4-1) 구원의 방패 : 제한된 턴 동안 카드 체력에 비례한 쉴드를 생성한다.
4-2) 포용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적에게 받은 피해의 일정량을 회복한다.
4-3) 방어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일정 수치의 방어력이 상승한다.
4-4) 한계의 방패 : 제한된 턴 동안 덱 체력에 비례해서 방어력이 상승한다.
4-5) 공격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덱 공격력이 상승한다.
4-6) 필살의 계절 : 제한된 턴 동안 치명타 확률이 상승한다.
5-1) 인과의 해소 : 나에게 적용된 스킬을 해제한다.
5-2) 헌신의 치유 : 일정 턴 동안 카드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5-3) 결속의 치유 : 일정 턴 동안 덱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5-4) 구원의 치유 : 카드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5-5) 신성의 치유 : 덱 체력의 일정 수치만큼 덱 체력을 회복한다.
└[참고자료] 스킬 정리
[3] 링크 스킬
1. 특정한 카드들을 한 덱에 배치하면 연계된 스킬이 발동된다.
2. 링크 스킬은 시즌마다 종료되는 카드도 존재하며, 추가되는 스킬도 존재한다.
3. 연계된 카드를 한 덱에 배치하지 않으면 스킬은 발동하지 않는다.
[4] 링크 스킬의 발동
1. 링크스킬은 일반스킬을 대체한다. 링크 스킬의 조건이 맞는 카드가 덱에 있다면 일반 스킬 대신에 링크 스킬이 계속해서 발동하게 된다.
2. 연계스킬이 발동되면 연계된 모든 카드들의 컷씬이 등장한다.
3 연계스킬의 발동은 엘리멘탈의 스킬 발동율에 따라서 달라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