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의 IPTV서비스 올레tv가 다양한 장르의 비디오 게임 29종을 한 달 간 즐길 수 있는 'Wiz게임 베이직팩'을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Wiz 게임 베이직팩’은 게임 월정액 서비스로, 한 번 결제로 수십 종에 이르는 비디오게임을 마음껏 플레이 할 수 있다. Wiz 게임 베이직팩에 등록된 타이틀은 ‘레고 해리포터’, ‘레고 배트맨’, ‘배트맨 아캄시티’, ‘슈퍼스타즈V8 2’ 등 29종이다.

올레tv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Wiz 게임 베이직팩’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게임 조이스틱 ‘유선 EX3’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Wiz 게임은 TV 리모컨 전면에 위치해 있는 ‘앱스토어’ 버튼을 누르거나, 홈 메뉴에서 앱, 게임, 쇼핑 카테고리를 통해 진입하면 된다. 조이트론, 로지텍 등 6종의 조이스틱 또는 USB 키보드를 연결하면 게임을 조작할 수 있다. ‘10분 무료체험’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체험하고, 원하는 게임을 고르는 것도 가능하다.

KT 측은 ‘Wiz 게임 베이직팩’에 대해 “게임 타이틀 한 개의 월 이용료가 5,000~7,000원인 점을 감안했을 때, 30여 종에 이르는 게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다"고 밝혔으며, “개별 타이틀 구매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상품이다."라고 소개했다. ‘Wiz게임 베이직팩’의 월 이용료는 9,000원(VAT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