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류일영)가 월드 바이크 투어 뿌까레이싱의 2차 CBT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뿌까레이싱의 2차 CBT는 지난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유저와 새롭게 2차 테스트에 신청한 2만 명의 유저가 참여한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4일간 총 24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뿌까레이싱의 2차 CBT는 테스트 기간 중 매일 15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되며 1차 CBT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컨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레이싱 트랙을 통해 새로운 레이싱 전술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바이크 색상을 변경하는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다른 유저들과 차별되는 나만의 바이크를 가질 수 있게 됐다.


또한 6월 23일부터 24일 이틀간은 2차 CBT에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유저라도 누구나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오픈 테스트가 진행되는 만큼 유저들간 레이싱 경쟁이 치열해 질 것으로 전망된다. 주말 오픈 테스트는 뿌까레이싱에 회원 가입을 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편 금일부터 뿌까레이싱 2차 CBT 기간에는 MP3 플레이어, 뿌까 캐릭터 인형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퍼니레이싱 이벤트와 터보레이싱 이벤트, 거침없이 레이싱 이벤트, 굿 아이디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개발 팀장은 ”지난 5월 뿌까레이싱의 1차 CBT 이후 게임 내 밸런스와 시스템의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면서 “금일부터 실시되는 2차 CBT는 지난 1차 테스트 인원 외에도 2만 명의 유저들이 더 참여하는 만큼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뿌까레이싱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