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해외 출시 초기 성과에 탄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장기 흥행의 기반을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간 소통을 활성화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확대하고, 몬스터를 수집 및 성장시키는 재미 요소를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먼저 길드 멤버들 간에 실시간 채팅을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추가했다. 더불어 조합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조합 마법진’을 선보이고, 피닉스, 닌자, 구미호, 조커 등 최초 4종의 몬스터 조합식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각기 다른 컨셉의 신규 몬스터 25종을 추가하고, 유저들끼리 각각의 몬스터를 평가할 수 있는 토론 기능도 더했다.

컴투스는 앞으로 꾸준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국내외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