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 for Kakao'가 1일(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진화 시스템 간소화, 무기 능력치 상향 및 에픽 무기 추가, 악몽, 지옥 등급 패널티 삭제, 각종 UI 변경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변경된 진화 시스템에서는 등급에 맞는 진화석과 희귀도가 동일한 아이템 1개만 있으면 상위 등급의 무기로 진화시킬 수 있다.

새로운 진화 시스템은 재료 아이템의 레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진화하면 등급과 희귀도가 모두 상승해 더 이상 높은 레벨의 재료 아이템이 필요 없다. 또한, 각 속성별 5등급 에픽 무기가 새롭게 추가됐고, 각 무기에 붙어 있는 공격력, 스킬 범위 등 능력치가 상향 조정됐다.

더불어 이용자들을 괴롭혀 왔던 악몽, 지옥 등급의 각종 패널티들이 삭제되어, 모든 등급의 스테이지에서 친구와 신무를 소환해 함께 전투를 펼치고, 각종 소지품을 사용해 좀 더 수월하게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직관적으로 UI 개선이 이뤄졌으며, 골드로 원기 구매, 뽑기를 통한 5등급 장비 획득 등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액션 RPG '신무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