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웹게임 ‘삼국판타지’의 펫 시스템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15번째 서버인 ‘사마의’ 서버도 첫 선을 보였다.

펫 시스템은 귀여운 펫을 수집해 펫간 교배를 통해 펫을 성장시켜 나가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또 펫을 통해 주장수의 캐릭터의 전투력이 더해져 더욱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30레벨 이상의 유저는 국가전 펫 상자를 통해 알을 획득해, 펫으로 부화시킬 수 있다. 펫은 인당 100개까지 보유 가능하며 등급과 종류에 따라 다양한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진급과 합성, 레벨업 등을 통해 펫을 발전시킬 수 있다.

행운 상자도 추가된다. 일정 확률로 희귀 장수 3종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단순한 사냥과 전투에 지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 11일까지 황금 펫을 획득해 신고하는 모든 유저에게 행운상자 10개를 지급하고 추첨으로 30명에게 황금신병 카드를 증정한다. 또 신서버에서 전투 1승을 기록한 유저에 엽전과 공적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외 VIP 우대 이벤트, 혈맹전 보상 이벤트 등이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삼국판타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