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D 온라인’, Gagoo 손잡고 ZC게임즈 따라 중국 대륙 진출한다!
강민우 기자 (desk@inven.co.kr)
아이비게임즈는 중국 현지 퍼블리셔 Gagoo network 및 ZC게임즈를 통해 ‘킹오브다크니스 온라인’을 중국 시장에 올 상반기 내 진출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중국 iOS마켓에서 뛰어난 운영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ZC게임즈 베이징 본사에서 성공적인 iOS마켓 진출을 위한 아이비게임즈-Gagoo-ZC게임즈 3사 공동 협약식을 지난 8일 맺은 바 있다.
‘KOD 온라인’은 최대 4인 파티플레이는 물론 8명 PVP까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풀네트워크 기반 게임이다. 국내에서는 1월T-스토어, 2월 구글 플레이 마켓에 직접 서비스를 시작한다.
장재영 아이비게임즈 대표는 “한국 온라인RPG 개발력의 자부심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 또한 느낀다”며 “초기 기업으로서 중국 시장에 안착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이기에 중국 현지 파트너들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이겨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조향 중국 ZC게임즈 대표 역시 “KOD온라인은 최소 월 매출 1,000만RMB 정도 기대하고 있다” 며, “향후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열혈강호, 완결 이후를 논하다 [8] | 윤홍만 (Nowl@inven.co.kr) | 11-24 |
▶ [포토] 3년의 추억을 담아, '블루 아카이브 사운드 아카이브 ..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1-23 |
▶ [포토] 모험가들의 중천 맞이 현장! '2024 던파 페스티벌' [4] | 양영석,남기백 (desk@inven.co.kr) | 11-23 |
▶ [뉴스]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환골탈태 [15] | 정재훈,강승진 (desk@inven.co.kr) | 11-22 |
▶ [뉴스] 한국조지메이슨대, ‘한국기능성게임연구소’로 더 나.. [5] | 강승진 (Looa@inven.co.kr) | 11-22 |
▶ [칼럼] 반복되는 행사 테러 예고, 이젠 정말 ‘철퇴’가 필요.. [12] | 강승진 (Looa@inven.co.kr) | 11-22 |
▶ [뉴스] 스팀, 더 이상 '시즌 패스 먹튀'는 없다 [3] | 정재훈 (Laffa@inven.co.kr) | 11-22 |
▶ [뉴스] 드디어 나온 '스토커2', 스팀에서의 반응은? [0] | 윤홍만 (Nowl@inven.co.kr) | 11-22 |
▶ [뉴스] AGF에 진심인 스마일게이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11-22 |
▶ [뉴스] '명조', 오는 1월 2일 2.0 업데이트-PS5 버전 출시 [6] | 윤서호 (Ruudi@inven.co.kr) | 11-22 |
▶ [뉴스] SOOP, 라이엇게임즈와 협력 강화 [0] | 이두현 (Biit@inven.co.kr) | 11-22 |
▶ [뉴스] 뉴노멀소프트 신작 '창세기전3 리버스' 최초 공개 [76] | 윤홍만 (Nowl@inven.co.kr) | 11-22 |
▶ [뉴스] 로블록스, 13세 미만 사용자에 안전기능 강화 [0] | 이두현 (Biit@inven.co.kr) | 11-22 |
▶ [프리뷰] RPG로 돌아온 '테일즈런너', 어떤 게임일까?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11-22 |
▶ [뉴스] 패스 오브 엑자일2 GGG 라이브 - 얼리액세스 신규 정보.. [3] | 이주훈 (Nirr@inven.co.kr) | 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