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겜빗이! 훌륭한 한타로 역전승

겜빗 게이밍이 WE를 제압하며 B조 최종전에 진출했다. 'Genja'의 바루스가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WE는 밸런스있는 조합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초반부터 경기를 잘 풀어갔다. 특히 탑 라이너인 'Caomei'의 레넥톤은 바이와 함께 킬을 다수 획득했다. 게다가 서포터인 'Conan'의 레오나 또한 미드 로밍을 자주 시도하며 미드 주도권까지 WE가 쥐게됐다.

WE는 자신들이 확실히 유리하다고 판단, 겜빗의 정글 지역까지 장악하려 했다. 상대방보다 더 많이 획득한 CS와 타워 상황이 바탕 된 플레이었다.

하지만 자신감이 너무 과했다. 겜빗의 봇 정글 지역에서 벌어진 한타. 이 싸움에서 'DiamondProx' 이블린의 궁극기가 잘 들어갔고, 'Genja' 바루스가 킬을 쓸어담았다.

이후 한타에서도 겜빗의 노련함이 드러났다. WE는 드래곤 사냥을 시도하던 중, 겜빗의 공격을 받게 됐다. 겜빗은 위 아래에서 포위하며 WE를 공격했다. 모든 챔피언을 잡아내며 20분동안 뒤처지던 글로벌 골드를 역전했다.

겜빗은 한번 잡은 기회를 놓지 않았다. 정돈된 한타를 만들지 않고, 이블린-룰루의 기동성으로 WE의 진영을 흔들었다. 전방에선 계속 움직여주고, 후방에선 바루스가 안정적인 대미지를 뽑아내는 훌륭한 한타였다.

WE의 억제기 앞에서 벌어진 한타. 바루스의 궁극기가 WE의 루시안에게 정확히 적중했다. 이 교전에서도 겜빗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고, WE의 항복을 받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