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버드]


레드사하라(대표 이지훈)는 3월 말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인재단에서 주최하는 '제 2회 힘내라 게임人상' 톱4에 올라 주목받은바 있는 '불멸의 전사'는 중세 유럽 판타지 느낌의,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전략 RPG다.

풍부한 컨텐츠와 실감나는 액션을 모바일 게임답게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불멸의 전사’는 RPG의 핵심 요소인 강화, 진화 등을 통한 육성과 성장의 재미를 부여하며, 힐러·근거리/원거리 딜러·탱커의 역할이 구분된 4인 파티플레이를 활용해 다양한 테마의 스테이지 전투와 PvP, PvE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50명까지 가입이 가능한 길드 시스템을 통해, 레이드 등의 협력플레이의 재미를 부여한다.

‘불멸의 전사’의 CBT는 3월 10일(월)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CBT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아웃백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며,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오픈 후 사용 가능한 고급영웅초대권 1장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불멸의 전사' CBT는 대표 카페 또는 APK 다운로드 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