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리그] FINF, 라이크댓에 2:0 완승
김홍제 기자 (Koer@inven.co.kr)
11월 2일 강남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 매치3 라이크댓과 FINF의 경기가 진행됐다. 그 결과, FINF가 세트 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특히 백업 김우성의 활약이 대단했던 대결이었다.
FINF는 블루에서 먼저 승리하며 좋은 분위기로 출발했다. 특히 2라운드에서 김우성의 활약이 돋보였다. 그리고 3라운드, 라이크댓의 최대한과 FINF의 김경섭이 교환됐는데, 이후 라이크댓은 이병화까지 제압하며 수적인 우위를 점하고 라운드 첫 승을 따냈다.
서로 박빙의 승부를 이어가며 FINF가 3:2로 앞선 상황, FINF는 과감한 공격을 통해 후반전 첫 라운드를 시원하게 승리하며 4:2를 만들었다. 라이크댓은 추격을 시작해 5:3까지 따라갔지만 마지막 라운드에서 결국 FINF가 승리하면서 1세트를 먼저 승리로 가져왔다.
이어진 2세트는 FINF가 1세트의 기세를 계속 이어갔다. FINF는 첫 라운드 승리 이후 3:0까지 격차를 벌렸다. 라이크댓도 4라운드를 따내 1:3을 만들었지만, 다음 라운드에 다시 FINF가 승리하고 연승을 이어가 5:1을 만들었고, 마지막 라운드는 처음부터 기선 제압에 성공한 FINF가 마지막 김경섭의 활약으로 상대를 모두 제압하고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