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G가 2연승에 성공하며 2:1을 만들었다. 빠르고 정확한 BLG의 교전 능력이 빛난 경기였다.

한화생명은 6분 유충 타이밍에 '피넛'의 오공이 먼저 치기 시작했다. 먼저 움직일 수 있었던 한화생명은 유충을 잘 가져갔고, 탑 2:2 교전 중 '제카'의 아리와 '피넛'의 녹턴이 빠르게 합류해 BLG 바텀 듀오를 모두 잡았다.

한화생명은 유충과 전령을 활용해 바텀을 압박했다. BLG는 이를 계속 주시하며 '엘크'의 애쉬가 궁극기를 통해 렐을 맞추며 한타를 빠르게 열어 BLG가 한타를 대승했다. '엘크'의 애쉬는 계속 날카로운 궁극기 명중률을 보여줬고, 다음 드래곤 한타까지 BLG가 승리하며 조금씩 앞서갔다.

한화생명은 탑에서 '나이트'의 사일러스를 잡으며 잠시 전열을 가다듬을 시간을 벌었다. 그리고 미드에서 애쉬를 노린 '피넛'의 녹턴이 빠르게 애쉬를 잡았지만 이후 전투에서 BLG가 더 많은 이득을 가져갔다.

다음 드래곤 한타까지 기세를 이어간 BLG는 한화생명을 제압하고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이후 다시 드래곤 한타까지 서로 힘을 키웠고, 다음 드래곤에 한화생명은 '빈'의 나르 체력을 많이 깎고 드래곤 사냥에 성공했다. 하지만 문제는 한타였다. 맹렬한 기세로 다가온 BLG가 '제카'의 아리를 제외한 나머지 4인을 잡고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바론 버프와 함께 골드 차이를 더 벌린 BLG는 다음 드래곤 타이밍에 반박자 빠른 이니시에이팅을 걸어 한화생명을 제압하고 경기 시간 36분에 한화생명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2:1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