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1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전직 클래스 ‘디스트로이어’의 사전 등록을 실시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디스트로이어'는 근접 거리 공격 클래스로 ‘발키리’, ‘액슬러’에 이은 ‘실드 메이든’의 세 번째 전직이다. 신규 전직 클래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오딘’의 5개 클래스는 모두 전직을 3개씩 보유하게 된다. ‘권갑’을 사용해 바람을 가르고 대지를 분쇄하는 ‘디스트로이어’의 강력한 파괴력과 타격감은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디스트로이어’ 출시 임박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디스트로이어’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광명의 소환권’ 22장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클래스 변경을 희망하는 레벨 75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클래스 변경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스 변경을 하고 싶은 이유 혹은 사연을 오딘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한 이용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시즌 9 클래스 변경의 증표’ 500개를 제공한다.
또, 25일까지 게임 내에서 ‘5X5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환영상자’, ‘미지의 결정’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18일까지 ‘로키의 그림자’ 출현 빈도수를 높이고 출석 보상으로 ‘노른의 동전’과 골드를 선물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전직 클래스 사전 등록에 대한 상세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