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 게임즈가 차기작으로 알려온 신작 '이브 프론티어'의 공식 퍼스트룩 영상을 통해 게임 플레이를 공개했다. 개발 업데이트가 곧바로 적용되는 라이브 서버 접속 권한이 부여되는 파운더스 팩 판매 역시 시작됐다.
CCP 게임즈는 6일 온라인 쇼케이스 PC 게이밍 쇼 모스트 원티드2024를 통해 개발진의 개발 딥다이브 영상과 함께 퍼스트 룩이라는 이름으로 게임에 대한 여러 정보를 담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지난 9월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게임의 큰 분위기를 전하는 CGI와 함께 게임의 극히 일부만을 담고 있었다. 이에 이번 영상이 사실상 첫 게임 플레이 영상인 셈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거대한 우주 함선과 수많은 함대, 그리고 전투와 생존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PC 게이밍 쇼 모스트 원티드2024를 통해 게임 개발 과정과 특징을 전한 개발진은 플레이어가 게임 세계를 결정하는 주도적인 샌드박스 플레이, 생존 요소, 그리고 게임에 도입되는 블록체인 기술을 강조했다.
이브 프론티어는 우주 생존 게임을 목표로 제작된 게임이다. 자원 확보와 거점 건설, 더 강력한 우주선 제작을 통해 광활한 우주에서 살아남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 과정에서 주인 없는 드론은 물론 다른 생존자와의 경쟁 역시 플레이어를 위협한다.
특히 플레이어들의 활동에 따라 경제 시스템이 동적으로 변환하고 화폐, 시장, 자산 거래 등이 모두 플레이어 주도로 이루어진다.
개발 기간 렘런츠로 불리는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시험 접속이 가능해 기본적인 게임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파운더스 팩 구매자는 항상 활성화된 라이브 서버에 온전하게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된다.
게임의 추가적인 서비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