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플모션 비주얼 노벨 ‘위치 ON-LIVE!’(개발사 그림 프로덕션)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수) 밝혔다.

‘위치 ON-LIVE!’는 오는 30일(토) 네이버 치지직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실제 버추얼 아이돌 그룹 ‘WISHes’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WISHes’의 아티스트 ‘아일라’와 ‘므므네’의 과거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일라’와 ‘므므네’는 가상의 세계 ‘그림왕국’에서 지구로 소환됐다는 설정이다.

‘위치 ON-LIVE’의 히로인들은 해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마마’가 모델링했다. 게임 내 캐릭터들은 ‘풀모션 스탠딩’으로 등장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한층 더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주인공이 직접 부른 게임의 OST와 엔딩 애니메이션, 데뷔 전 ‘아일라’와 ‘므므네’의 목소리가 공개돼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발사 그림 프로덕션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운드미디어 산하의 서브컬처 전문 신생 레이블이다. 올해 모델 겸 가수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유리사를 영입하고 서브컬처 전반에 걸쳐 오리지널 IP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스토브는 ‘위치 ON-LIVE!’를 정식 출시하고 할인 혜택과 굿즈 특전을 제공한다. 우선, 내달 5일(목)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구매자 전원에게 홀로그래픽 포토카드 2종을 증정한다. 스페셜 일러스트 배경화면과 어쿠스틱 버전 OST가 포함된 DLC (12월 말 출시 예정)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위치 ON-LIVE!’ 게임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