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현재 개최 중인 '용과 같이 SEGA 연말연시 할인'과 더불어 '용과 같이8'에서 아다치 코이치 역을 맡은 성우 오오츠카 아키오(Akio Otsuka)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또한, PlayStation®5/PlayStation®4 버전 '용과 같이8'이 PlayStation Network의 정기 구독 게임 서비스 PlayStation Plus 디럭스의 게임 체험판 대상 타이틀에 추가되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영상에서는 '용과 같이8'발매 당시에 공개되어, 하와이를 만끽하는 아다치를 주인공으로 한 '용과 같이8' 아다치 코이치 편 광고를 오오츠카 성우 본인이 실사로 직접 재현한다. 실시 중인 할인과 함께 영상도 꼭 확인해 보자.
PlayStation Plus 디럭스 게임 체험판에서는 게임 본편을 10시간가량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또한, 체험 후에 제품판을 구매하면 저장 데이터를 인계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 '용과 같이 SEGA 연말연시 할인' 개최 중!
현재, PlayStation™Store 및 Steam 상점에서 판매 중인 일부 용과 같이 시리즈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용과 같이 SEGA 연말연시 할인'이 개최 중이다. 할인 기간 중에는 '용과 같이8'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와 '용과 같이 극'을 비롯한 시리즈 타이틀들이 라인업에 올랐다. 할인 종료일 및 할인 대상 타이틀, 할인율은 특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