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게임 개발사 브레이브 터틀스는 로블록스에 신작 슈팅 게임 '리프트 헌터스'를 출시했다.

브레이브 터틀스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전문적으로 개발한 회사다. 지난 2022년 12월에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패션쇼 게임 '런웨이 Z'를 출시, 일주일 만에 방문자 수 100만 명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닉스 게임 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에 로블록스에 출시를 발표한 '리프트 헌터스'는 우주 어딘가에 있는 버려진 유적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메타버스 슈팅 게임이다. 로블록스의 방대한 애셋에 메타버스 플랫폼 게임을 개발한 브레이브 터틀즈의 노하우를 더해 혁신적인 디자인의 무기와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선보인다. 여기에 유명 로블록스 애니메이터 제니 펑커가 참여,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슈팅 액션을 선사한다.

또한 로블록스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 직관적인 조작과 정교한 메카니즘으로 쉽고도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게임 시작과 동시에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빠른 페이즈의 진행 속도와 이지 투 런 하드 투 마스터에 충실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세 가지 모드 중 프리 포 올은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우승을 두고 난투를 벌이는 모드로, 다소 혼란스럽지만 빠른 속도의 액션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모드다. 여기에 3:3으로 대전하는 팀 데스매치와 리듬 액션 요소를 가미해 플레이어들이 비트에 맞춰 공격을 하면서 강력한 적을 물리치는 '리듬 기반 보스 레이드'도 또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리프트 헌터스'는 로블록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레이브 터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