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게이밍 모니터는 달라도 뭐가 많이 다를까? 2024 지스타 현장의 제1전시장 인벤 부스에 위치한 '인벤 플레이라운지 Powered by Samsug Odyssey(이하 인벤 플레이라운지)'에서는 삼성 오디세이의 최신 OLED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이벤트를 운영한다.

"Epic Screen. Epic Play."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새롭게 출시된 삼성 오디세이 OLED 모니터는 오디세이 OLED G6, 오디세이 OLED G8 그리고 오디세이 OLED G9이다. 인벤 플레이라운지에서는 삼성의 최신 OLED 게이밍 모니터로 각각 레고 포트나이트, 오버워치 2 그리고 로켓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240Hz의 고주사율이 돋보이는 '오디세이 OLED G6'로는 화려한 색감을 필두로 영상미가 돋보이는 레고 포트나이트: 잃어버린 섬을 탐험할 수 있다. 4K + 240Hz + 0.03ms라는 FPS 3박자를 모두 갖춘 '오디세이 OLED G8'으로는 다채로운 색감을 위한 해상도, 찰나를 위한 주사율과 반응속도 모두가 중요한 오버워치 2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49형 + 32:9의 광활한 화면을 필두로 하이엔드 스펙은 모두 갖춘 '오디세이 OLED G9'으로는 거대 디스플레이와 어울리는 레이싱 장르의 게임, 포트 나이트의 로켓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높은 주사율의 모니터가 게이머의 동체시력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주는지 궁금하다면 현장에서 동체 시력 테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울트라와이드 화면비의 오디세이 G8로 즐길 수 있는 해당 이벤트의 경우 일정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면 추가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개인 SNS에 현장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지스타 2024 인벤 플레이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최신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인벤 플레이라운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