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우려 속에서도 시청 순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최고의 성적을 낸 넷플릭스 원피스. 시즌2 제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TV 시리즈가 다음 스텝으로 이어진다.

케이프타운으로
다시 뭉치는 밀짚모자 일당


넷플릭스는 1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케이프타운으로 모이는 밀짚모자 일당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케이프타운은 넷플릭스 원피스 시즌1이 촬영된 장소로 만화,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옮겨낸 세트장이 있는 장소기도 하다.

영상은 멕시코에 거주하는 몽키 D. 루피 역의 이냐키 고도이가 케이프타운을 향해 떠나는 장면을 시작한다. 이후 나미 역의 에밀리 루드, 우솝 역의 제이콥 로메로, 상디 역의 태즈 스카일러가 각각 LA와 라스베가스에서 케이프타운에 도착하는 모습도 차례차례 담겼다. 특히 조로 역의 아라타 맛켄유는 조로가 상상 이상의 길치인 점을 살려 일본에서 출발해 영국 방향으로 갔다가 동유럽을 거쳐 케이프타운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담아내기도 했다.



오랜만에 한 장소에 뭉친 배우들은 서로 포옹하며 재회의 기쁨을 나눴다. 이후 이냐키 고도이가 '그랜드 라인으로'라고 외치며 시즌2 제작 시작을 알렸다.

앞선 시즌1은 8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아론까지의 대결을 다루며 이스트블루 편을 마무리, 그랜드 라인을 떠나는 장면으로 마무리됐다. 이에 시즌2는 본격적으로 그랜드 라인, 위대한 항로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예상된 바 있다.


8명의 추가 캐스팅, 쵸파는 언제?
미스터3부터 스모커, 드럼 왕국 와포루까지

한편 넷플릭스는 앞서 시즌2의 주요 등장인물들의 캐스팅을 SNS를 통해 알리기도 했다.

우선 미스터3, 5, 9과 미스 발렌타인 등 바로크 워크스의 캐릭터를, 이틀 뒤에는 스모커 대령과 타시기 상사, 그리고 와포루와 도르돈 등 드럼 왕국에서 만나게 될 등장인물을 공개했다. 특히 다크 나이트를 통해 영화로 데뷔 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데이빗 다스트말치안 등의 참여도 함께 알려졌다.



한편 시즌2에서 가장 큰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인 쵸파의 모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와포루와 도르돈의 배역 발표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시즌2에서는 밀집모자 일당의 선의 쵸파가 작품에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오다 에이치로 작가는 시즌2 제작 발표 영상에서 쵸파의 모습을 그리며 그 등장을 예고한 바 있다.

앞서 원피스 시즌1은 2022년 촬영을 시작, 약 6개월간 촬영했고 추가 촬영과 후반 작업을 거쳐 2023년 8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이에 2025년에는 원피스 시즌2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