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퓨전 인터랙티브


퓨전 인터랙티브(Fusion Interactive)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직접 서비스 예정인 AAA급 턴제 온라인 메카닉 게임 '퓨저니스트(Fusionist)'가 국내 출시를 예고하며, 12월 23일 글로벌 CBT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퓨저니스트’는 메카닉 커스텀 제작, 스킬 조합, 뚜렷하게 구분되는 다섯 가지 메카닉 클래스의 전략적 배치, 원소 능력이 하나로 결합되어 경쟁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지구가 더 이상 인류가 살 수 없는 행성이 되어 버린 2800년 대를 배경으로, 게이머는 인류의 생존을 위해 우주를 탐험하는 임무를 맡은 메카닉 사령관으로 활약하게 된다.

게이머는 희귀한 자원을 수집하고, 설계도를 획득하여 메카닉을 제작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다양항 스킬로 메카닉을 커스터마이징하고 강화하여 자신만의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메카닉은 다양한 행성에서 펼쳐지는 PvP 및 PvE 전투에 모두 사용되며 각 행성은 독특한 전장이 된다.

강력한 Unity 엔진과 HDRP(고화질 렌더 파이프라인) 기술을 사용하여 개발된 ‘퓨저니스트’는 AAA급 비주얼을 갖췄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 비주얼은 모든 메카닉, 배경, 전투를 섬세한 디테일로 실감나게 구현하고 있다. 매력적인 디자인의 메카닉부터, 생생하고 몰입도 높은 배경까지, 게임의 모든 요소는 게이머가 순식간에 첨단 기술의 전쟁이 벌어지는 미래 세계로 몰입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퓨저니스트’의 글로벌 CBT는 스팀과 에픽스토어에서 2024년 12월 23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