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아크 보스 델루즈 노아 등장
3성 차원진 광기의 예배당 추가
스킬 오류 수정,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이후 '폭주한 얼음의 힘' 연대기가 시작됐다. 이번 연대기가 끝나면 톨랜드 지역의 퀴티스 정복지 - 델루즈 노아 신전에서 새로운 아크 보스 델루즈 노아가 등장할 예정이다. 델루즈 노아 처치 시 획득 가능한 아크 보스 무기의 옵션은 적을 속박, 빙결 상태로 만들거나 이동 속도를 대폭 낮추는 등 PvP에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 추가된 3성 차원진 광기의 예배당에서는 투구 부위 영웅 2단 장신구와 세트 투구, 영웅 1단 세트 상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던전에서는 공포의 악마 그라이아이가 보스로 등장해 모험가를 상대한다. 기존 3성 던전과 동일하게 입장 조건은 55레벨, 최소 전투력 3,500이며, 보상 획득 시 계약의 증표: 차원 II가 900 필요하다.

스킬은 툴팁 보강 및 오류 수정이 진행됐다. 또한, 스킬 특화 포인트 초기화 시 확인 팝업이 수정되어 실수로 초기화 버튼을 클릭했을 때 되돌릴 기회가 생겼다. 한편, 차원진 중 원한의 숲은 그록이 장벽 안으로 들어가는 현상과 보스의 일부 스킬이 정찬, 만찬 요리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고, 이제부터는 폭군의 섬 및 공포의 섬에서 간헐천을 지나갈 때 뛰어넘는 모션이 나오지 않는다.

필드 던전 중 진리의 신전은 플레이 경험이 조정됐다. 정예 몬스터 '감시 석공골렘', '파쇄 석공골렘'의 이름이 '초강력 감시 석공골렘', '초강력 파쇄 석공골렘'으로 변경되어 앞으로는 쉽게 정예 몬스터를 구분할 수 있다. 그리고 밤에 훈련장 난간에서 PvP를 피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어 던전 내부가 더욱 위험해졌다. 투기장은 주간 목표 초기화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되도록 개선해 여러 창을 오가며 남은 시간을 체크하지 않아도 된다.

▲ 신규 아크 보스 델루즈 노아, 연대기 종료 후 등장 예정

▲ 3성 차원진 광기의 예배당에서 영웅 2단 세트 투구를 파밍하자

▲ 진리의 신전에서 등장하는 정예 몬스터는 이름이 변경됐다

▲ 투기장 메인 화면에서 주간 목표 초기화 날짜를 바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