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C2024 대회 현장에 직접 방문한 컴투스 송병준 의장

컴투스의 대표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이하 SWC2024)'의 월드 파이널이 진행되고 있는 일본 도쿄 대회 현장에 송병준 의장이 방문했다.

컴투스 송병준 의장은 이날 행사장을 찾아 현지 관객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경기를 펼치고 있는 선수들을 응원했다. 또한 현장의 각종 이벤트와 치열한 경기를 즐기는 관객들을 비롯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도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일본 도쿄 신주쿠 소재 삼각광장에서 막을 올린 'SWC2024' 월드 파이널은 이른 오전부터 천여명의 관람객들이 운집하며 뜨거운 분위기 속에 펼쳐졌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언어의 전문 해설로 동시 생중계되며 열기를 더했다.

한편, 이날 8강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로 치러진 경기 끝에 ‘KELIANBAO’, ‘NEF’, ‘LEST’, ‘ISMOO’ 선수가 4강에 진출했고, 치열한 4강전 경기 끝에 아시안퍼시픽컵 3위의 ‘KELIANBAO'와 디펜딩 챔피언 ‘LEST'가 결승 무대에 올랐다.

이번 'SWC2024' 월드 파이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