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MD 드래곤 레인지가 탑재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레이더 A18 HX A7VI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레이더 A18 HX A7VIG는 고사양 게임과 멀티태스킹 작업에서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AMD 라이젠 9 7945HX3D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뛰어난 멀티코어 성능과 압도적인 전력 효율성을 자랑한다. AMD 드래곤 레인지 프로세서는 최신 게임을 최고 설정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게이머들은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와 빠른 로딩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현존 최고 사양의 엔비디아 RTX 4090 그래픽을 장착하여 레이 트레이싱과 AI 기반 게임 환경을 지원, 더욱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제공한다. 화려한 그래픽을 요구하는 게임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CAD 및 애니메이션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QHD+(2560x1600)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생생한 그래픽과 세밀한 디테일을 제공하며 240Hz 고주사율로 흔들림 없이 게임의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상판의 RGB 드래곤 로고와 섀시 전면에 매트릭스 라이트 바, 스틸시리즈 Per-Key RGB 키보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RGB 조명 효과로 게이머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MSI의 독점 쿨링 기술인 쿨러부스트 5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며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시킨다. 이외에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99.9Whr 세계 최대 용량 배터리와 최신 Wi-Fi 7, 세계적인 다인오디오의 6개 스피커 유닛 등 최신 기능들이 집약되어 있다.

MSI 관계자는 "레이더 A18은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델"이라며, "높은 성능과 품질을 자랑하는 만큼 게이머들에게는 최적의 파트너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