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SAO 가정용 게임 시리즈 최신작, 온라인 협동 전투 액션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한국어판)을, PlayStation®5,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용으로 2024년 10월 3일(목), STEAM®용으로 2024년 10월 4일(금)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다운로드 버전 예약 시작
PlayStation®5,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 STEAM®용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한국어판)의 다운로드 버전 예약이 시작되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내용]
-게임 본편(다운로드 버전)
-구매 특전: 프리즘 하트 의상 세트
-캐릭터 패스 Vol. 1
<DLC1>이세계의 방문자Ⅰ
<DLC2>이세계의 방문자Ⅱ
<구매 특전>보너스 스탬프 세트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
[내용]
-게임 본편(다운로드 버전)
-구매 특전: 프리즘 하트 의상 세트, 와일드 조커 드레스
-캐릭터 패스 Vol. 1
<DLC1>이세계의 방문자Ⅰ
<DLC2>이세계의 방문자Ⅱ
<구매 특전>보너스 스탬프 세트
-디지털 아트북 & 사운드 트랙
-선행 이용권(3일)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예약 구매 특전: 게임 본편 선행 이용권(3일)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
가상세계의 새로운 기능 《갤럭시아》. 그것은 과거를 리얼하게 재현하는 혁신적인 기술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 기술은 갑자기 폭주할 조짐을 보여 모든 플레이어와 세계가 뒤섞이게 된다. 이변에 대처하기 위해 키리토는 과거에 잃었던 옛 친구, 숙적과 손을 잡는다. 시공간과 기억을 넘어――

‘소드 아트 온라인 프랙처드 데이드림’(한국어판)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최대 20명으로 팀을 구성하여, 강력한 적과 맞서 싸우는 온라인 협동 전투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역할을 가진 SAO 시리즈 캐릭터들이 기억을 뛰어넘어 참전한다.


▶스토리 모드
“가정용 게임 최초”로 원작/애니메이션에 준하는 설정으로 그려지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1인 플레이 전용 오프라인 모드다. 스토리를 진행하면 각 퀘스트/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늘어난다.

▶Co-Op 퀘스트
4인 파티로 도전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모드다. 맵 내에서는 자신들 외에도 4팀의 파티가 서로 다른 장소에서 싸우고 있으며,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점점 동료가 늘어난다. 에어리어 가장 깊은 곳의 보스전에서는 20명 전원이 모여 총력전을 펼친다.

▶보스 레이드
최대 20명의 플레이어가 거대 보스에 도전하는 온라인 전용 모드다. 《갤럭시아》의 시스템이 폭주하여 원작과 애니메이션에서 키리토 일행을 괴롭혔던 보스가 부활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되어 전 세계의 동료들과 함께 강대한 적에게 도전할 수 있다.

▶프리 퀘스트
강력한 적과 보물상자가 숨겨진 맵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모드다. 한 맵에서는 최대 20명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다. 제한 시간이 길고 자기 페이스대로 진행할 수 있으므로 멀티 플레이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