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최신 무선 게이밍 마우스인 'VERSA 300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마우스는 정밀한 성능과 편안한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연결 옵션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MSI VERSA 300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최신 게이밍 기술과 사용자 편의성을 결합한 프리미엄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최대 26,000 DPI의 최신 고성능 옵티컬 센서인 PixArt PAW3395DM 광학 센서를 탑재해 정밀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며, 1,000Hz의 폴링 레이트로 지연 없는 반응속도를 제공한다. 여기에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도 호환되어 더욱 빠르고 정밀한 플레이에 도움을 준다.

MSI 스위프트 스피드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5.0, 그리고 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해 사용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연결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견고한 옴론 마이크로 스위치는 약 6천만 회 이상의 클릭을 보장해 내구성도 우수하며, 정확한 입력을 위한 탁월한 촉감과 반응성도 제공한다. 특히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00시간 사용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수명이 특징으로 장시간 게이밍 시에도 끊김 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65g의 초경량 설계로 장시간 사용 시 피로를 최소화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성된 디자인은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미끄럼 방지 표면을 갖춘 MSI 다이아몬드 라이트 그립은 사용자가 마우스를 손에 단단히 잡고 정밀한 조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며, 측면의 RGB 조명은 MSI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한편, MSI 게이밍 기어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6,000 DPI, 1,000Hz의 폴링 레이트를 지원하는 'MSI VERSA 300 엘리트 무선 게이밍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