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11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5.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탐색 레벨 16'과 '성스러운 유적 조사 레벨 7'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기존의 탐색 및 성스러운 유적 조사에서 확장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5주년 한정 캐릭터 '시노부(여름)'를 새롭게 공개했다. '시노부(여름)'는 잔잔한 수면에 흔들리는 야광의 영능력자 소녀로, 적의 공격을 유도하면서 자신의 공격 성능을 강화하고 상대방의 방어 능력을 떨어뜨려 바다로 인도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7일부터는 또 다른 한정 캐릭터 '라이라엘'이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여기에, 오는 28일까지 매일 10 연차씩 총 170개의 무료 연차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5주년 캠페인 기간 동안 '랜드솔 배 스페셜 로그인 보너스'와 '미션 획득 스태미나 2배'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5주년을 기념해 재화인 '2,500 쥬얼'과 경험치 포션 등이 포함된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12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퀘스트에서 보상 드롭량이 평소 2배에서 4배로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성장의 재미를 더해 나갈 예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