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금일(13일) 게임 내 68번째 테마 레스토랑인 '숯불 닭갈비 전문점'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숯불 닭갈비 전문점’은 한국의 전통적인 닭갈비 요리를 주제로 한 특별한 공간으로, 아늑하고 화려한 인테리어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했다. 유저는 맛있는 숯불 닭갈비와 양념 숯불 닭갈비를 조리하고,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사이드를 제공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숯불에 구워 풍미가 살아있는 '숯불 닭갈비' ▲매콤한 맛이 일품인 '양념 숯불 닭갈비' ▲신선한 야채(꽈리고추+파)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매운 소스, 마늘 소스, 백김치, 깻잎짱아치, 콘치즈) ▲얼큰한 '순두부찌개' 등 풍성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의 이봉희 사업 PM은 "마이리틀셰프의 68번째 새로운 테마 레스토랑인 '숯불 닭갈비 전문점'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의 전통적인 요리인 닭갈비를 통해 유저들이 새로운 경험과 맛의 여정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한국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담은 레스토랑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