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 8월 29일 서비스 종료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에이스톰이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가 오는 8월 29일로 서비스를 종료한다.
'나이트 워커'는 최강의 군단을 개발한 에이스톰이 2023년 1월 26일 출시한 PC 액션 MORPG다. 전작 최강의 군단 세계관을 기반으로 더 확장된 스케일과 호쾌한 액션, 타격감을 앞세웠다. 그러나 오늘(27일) 공지를 통해 서비스 종료가 확정, 출시 후 약 500일 간의 여정의 마무리를 준비하게 됐다.
이번 서비스 종료 발표로 우선 27일 점검 후 게임 내 결제 서비스가 종료된다. 이와 함께 환불 일정 관련 안내도 공지로 올라왔다. 4월 25일 오전 4시부터 6월 27일 종료 공지 등록 전까지 충전한 모든 보석에 전체 환불을 진행하며, 2023년 1월 26일 오전 11시부터 4월 25일 오전 3시 59분 59초까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잔여 보석 및 보관 중인 유료 아이템을 대상으로 부분 환불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환불을 오는 6월 27일 서비스 종료 공지 이후 9월 27일까지 공지 내 환불 신청하기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서비스 종료 발표와 함께 나이트 워커 개발팀은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한편, 유저들에게 마지막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1일 업데이트로 우선 랭크2 장비 특수 효과 및 추가 특수효과 파밍 완화, 성장 완화로 유저들이 서비스 종료 전에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연습 모드에서 다양한 몬스터를 추가하고 놀이터 던전을 상시 오픈하고 친선전을 추가, 친구들과 언제든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추억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베이스캠프 중앙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NPC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개발자의 마지막 편지를 읽을 수 있는 퀘스트가 추가된다.
나이트 워커 서비스 종료 및 환불, 마지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