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부터 6주간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에서 스타트렉(Star Trek™) 테마의 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트렉 테마 작전 이벤트는 금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각 2주씩 3개의 신규 작전을 선보인다. 최대 5명으로 구성된 전대로 참여할 수 있고 새로운 위장과 군함, 4명의 캐릭터 함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장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소모품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작전 기간 동안 구축함, 순양함, 전함 등 3종의 스타트렉 군함을 대여하여 작전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트렉 테마 군함은 최첨단 무장과 실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1차 무장, 2차 무장, 실드, 선체를 장착할 수 있는 4개의 슬롯을 보유하고 있어 신규 부품을 장착해 군함을 강화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보상로에서 신규 부품을 획득하거나 토큰을 통해 기본 부품을 개량하여 다양한 조합을 모색하고 다채로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항공모함 U.S.S. Enterprise-D는 보상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의 스타트렉 작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